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 아이파크몰 낙원테산도] 오믈렛 타마고산도 모듬카츠 가정식 맛집

일상/맛집

by traveler 2020. 11. 14. 01:44

본문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낙원테산도] 오믈렛 타마고산도 모듬카츠 가정식 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낙원테산도라는 돈까스 집에 들어갔다.

무엇을 시킬까하다가
계란 오믈렛 샌드위치와 
모듬 돈까스와
오믈렛을 시켰다.
2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처음에는 계란 샌드위치가 나왔는데 이름이 타마고산도이다.

 

낙원테산도 타마고산도

 

부드러운 계란이 들어간 일본식 샌드위치이다.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오믈렛이 맛이 좋았다. 

타마고산도 뜻은 타마고 (계란) + 산도(샌드위치) 이다.

일본에서 아침식사로 주로 먹는다고한다.

가운데 있는 것은 양배추를 작게 썰은 샐러드같았다.

 

 

두번째는 낙원카츠모듬

 

낙원테산도 낙원모듬카츠

 

안심, 등심, 꽃등심을 돈카츠로 만들었다.

맛이 괜찮았다.

근데 생각보다 육즙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고기가 정말 두툼했다.

부위도 고급부위로 돈카츠를 만들어서 맛있었다.

 

세번쨰는 낙원오믈렛

 

낙원테산도 낙원오믈렛

 

처음에 나온 모양은 이렇다.

그리고 중간을 열면


이렇게 된다.

 

낙원테산도 낙원오믈렛 먹기전

 

처음에 직원분이 친절하게 영상을 찍을 건지 물어봤다.

신기해서 찍길 잘한 것 같다.

오믈렛이 정말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전체 테이블

 

오늘 먹은 것은 이렇다.

3가지 모두 맛있었다. 다음에 재방문의사 있다.

한 8시 40분쯤 갔는데 음식나오는데 20분 걸렸다.

마감시간이 9시 40분이여서 그때까지는 먹어야한다.

맛있게 잘 먹은 저녁이었다.

 

메뉴 가격

타마고산도 0.89
낙원모듬카츠 1.49
낙원오믈렛 1.19

 

위치

용산아이파크몰 푸드쪽 6층 안쪽으로 쭉 들어오다보면 CGV 입구쪽에 있다. 
맞은 편에 베라가 있다. 

 

 

네이버 지도

낙원테산도 용산아이파크몰점

map.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