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안녕동 보통저수지 안녕불백] 보통저수지 필수코스 불백정식 맛집 안녕불백

일상/맛집

by traveler 2021. 8. 12. 23:31

본문

반응형

 

 

화성 안녕동 보통저수지, 만족스러운 저녁 불백 정식 맛집 안녕 불백 내돈내산 후기

 

화성시 보통저수지에서 머리를 식히고 돌아오는 길에 맛집을 찾아보니 안녕불백이라는 불백 맛집이 있었다. 도착해보니 주차장이 가득 차 있었다. 후기도 좋아서 가보았는데 착한 가격에 한번 더 놀랐다. 불고기와 찌개가 함께 나오는 구성인데 가격이 1인분에 8000원 밖에 하지 않는다. 사람도 많았고 평점도 높은데 가격이 일단 마음에 들었다.

 

안녕불백 메뉴판
안녕불백 밑반찬

밑반찬이 심플하다. 밑반찬이 심플한 것이 메인 메뉴가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들었다. 그리고 정식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불고기가 포함되어 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작은 화로를 켜주신다.

 

안녕 불백 김치불백
안녕 불백 김치불백

 

 

김치 불백이 맛있게 끓고 있다. 가격에 비해 재료에 있을 것은 다 있어 보였다. 양도 푸짐하고 육수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라면사리를 추가했는데 육수는 중간에 가져와서 계속 넣을 수 있다. 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양도 은근히 많아서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다.

 

 

 

맛있는 김치 부대찌개와 함께 불고기도 함께 나온다. 둘이서 이 정도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불백과 찌개 메인 메뉴가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다. 맛도 뒤처지지 않고 만족스럽게 먹었다. 건강을 위해 나온 상추쌈도 다 먹었다. 맛도 구성도 마음에 들었다.

 

안녕불백 라면사리 추가

다 먹고 나서 라면사리를 추가했다. 육수는 셀프로 리필해서 넣을 수 있다. 안녕불백은 뭔가 특별한 맛이 있다기보다는 우선 가격이 큰 장점인것 같다. 가족들과 식사를 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가격이다. 그리고 메뉴가 심플하고 맛도 괜찮고 양도 푸짐하다. 분위기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다. 

 

보통리 저수지에서 힐링을 한 차례 하고 근처 커피숖에서 커피와 브래드를 먹고 돌아오는 길에 안녕 불백에서 한식으로 마무리한다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안녕불백 메뉴 가격

김치 불백 8,000원

라면사리 1,000원

 

안녕 불백위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