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건강식 에덴식당]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나물비빔밥 맛집 에덴식당 (+더덕전, 불고기)

일상/맛집

by traveler 2021. 10. 26. 00:27

본문

반응형

 

 

여의도 건강식, 부장님이 좋아하시는 나물비빔밥 맛집 에덴 식당 내돈내산 후기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들을 많이 먹는다. 가끔 건강한 산채나물 비빔밥에 된장찌개가 생각나는 날이 있다. 에덴 식당이 딱 좋은 곳인 것 같다. 파전하나 같이 시켜서 먹으면 딱 좋다. 점심시간에 조금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구성은 일단 산나물 정식이 기본이다. 두 번 방문하였는데 처음에는 5가지 산나물정식 + 더덕 전 세트, 두 번째는 산나물 정식 + 광양식 등심 불고기를 먹어보았다.

에덴식당 소개

생각해보면 집에서 산나물 요리르 해 먹기가 어려운 것 같은데 5가지 최고급 산나물을 이용해서 만든 요리라고 하니까 몸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청국장도 함께 나오는데 구수하고 맛이 좋다. 산나물 비빔밥과 딱인 것 같다.

 

처음 상차림은 이렇게 나온다. 2인 세트 3인 세트가 있고 이날은 2인 세트로 횡성 더덕 전을 선택하였다. 더덕 전이 내용물도 많고 더덕의 씹히는 느낌도 좋고 씹을수록 단맛이 나서 맛있었다. 부침 가루보다 내용물이 훨씬 더 많이 있어서 먹을수록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에덴 식당 상차림
에덴 식당 청국장

산나물 다섯 가지가 정갈하게 나온다. 들기름과 밥 나물 고추장을 넣고 맛있게 비비면 완성이다. 청국장은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난다. 소화제 같은 느낌이다. 산나물 비빔밥에 비빌 때 한 숟가락 넣고 비비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나물들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깔끔하면서도 먹고 나면 속이 편해지는 것 같다. 가게 소개를 그리고 부장님이 좋아하는 나물 비빔밥 맛집으로 소개가 되어있다. 사장님이 센스 있게 잘 지으신 것 같다. 남녀노소 부장님도 대리님도 신입직원도 다 좋아할 맛이다.

 

에덴식당 산나물 비빔밥
에덴식당 산나물 비빔밥 + 청국장 한숟가락
산나물 비빔밥 완성

비빔밥도 맛있고 세트 메뉴에 메인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맛있다. 광양 불고기도 고기에 양념이 진하게 배어 있고 버섯과 함께 졸여져서 감칠맛이 났다. 양념 자체도 맛있어서 비빔밥 아니고 밥이랑 먹어도 두 그릇은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가격이 조금 있긴 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더덕 전도 별미다. 비주얼로 보는 것만큼 맛이 좋다. 더덕 전이라는 음식을 에덴 식당에서 처음 맛보았다. 더덕의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여럿이서 갔다면 사이드로 하나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양도 꽤 푸짐하고 산채비빔밥과도 잘 어울렸다.

 

에덴식당 광양 불고기
에덴식당 더덕전

점심 약속을 잡아야 하는데 고민이라면 에덴 식당도 괜찮을 것 같다. 다만 내가 먹은 자리는 조금 사람이 많은 홀 자리였고 늦게가서인지 웨이팅도 있었다. 미리 예약이 가능한지 혹시 내부에 안쪽 자리는 있는지 확인해보고 예약하면 더 좋을 것같다. 오랜만에 건강하게 잘 먹은 한 끼였다.

 

여의도 에덴 식당 메뉴 가격

2인 세트 5가지 산나물정식 + 횡성 더덕전 40,000원

2인 세트 5가지 산나물정식 + 광양식 등심 불고기 44,000원

 

여의도 에덴 식당 위치

여의도 5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보이는 롯데캐슬 엠파이어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