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신논현 땀땀 (tam tam)]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땀땀 (매운 소곱창 쌀국수, 힘줄 쌀국수, 분짜)

일상/맛집

by traveler 2021. 7. 2. 01:23

본문

반응형

 

 

강남 신논현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땀땀 (매운 소곱창 쌀국수, 힘줄 쌀국수, 분짜) 내돈내산 후기

 

평점도 높고 방문자수도 많은 강남 베트남 쌀국수집 땀땀에 갔다 왔다.

저녁 한 8시가 넘어서 들어갔는데 다행히 앞에 1팀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매장도 꽤 넓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강넘 신논현 땀땀 입구

가게 이름이 땀땀이여서 신기하다고 생각했다.

곱창 쌀국수가 있다고 하여 기대를 하고 들어갔다.

 

강남 신논현 땀땀 메뉴판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한번 보았다.

세트 메뉴는 따로 없었고 여자 둘이서 어떻게 먹으면 좋을지 고민이 되었다.

 

강남 신논현 땀땀 메뉴판

결정한 메뉴는 매운 소곱창 쌀국수, 힘줄 쌀국수, 분짜이다.

양이 많을 줄은 몰랐다.

맛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 나와서 좋았다.

 

땀땀 힘줄쌀국수

이때까지만 해도 양이 많을 줄 몰랐다.

먹다 보니 끊임없이 나온다.

 

땀땀 분짜

분짜도 맛있게 잘 먹었다.

밑에 면이 들어있다.

소스를 뿌려서 면이 잘 떨어지도록 풀어주면 된다.

쌀국수와 궁합이 잘 맞았다.

 

땀땀 매운 소곱창 쌀국수

베스트 메뉴 2위에 해당하는 땀땀의 매운 소곱창 쌀국수이다.

곱창의 양이 아주 많다.

국물 맵기는 1 ~ 4단계 맵기로 정할 수 있다.

2단계가 신라면 3단계가 불닭이었다.

나는 3단계 불닭 맵기로 했다.

입 안이 좀 얼얼했다.

 

분위기도 활기차고 나온 음식들도 맛있었다.

둘이서 정말 많이 배부르고 맛있는 저녁 식사를 시작했다.

 

땀땀 힘줄 쌀국수와 분짜

 

작은 2인 테이블에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다.

앞에 있는 소스가 분짜 소스이다.

국자로 떠서 조금씩 뿌려서 먹어도 되고 푹 담가서 찍어 먹어도 맛있다.

 

땀땀 힘줄 쌀국수

숙주가 많이 들어있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면도 약간 생면 같은 느낌으로 면발도 푸석하지 않고 맛있었다.

 

땀땀 매운 소곱창 쌀국수

매운 소곱창 쌀국수도 숙주가 많이 들어있다.

얼얼하면서도 곱창이 아주 맛있게 감칠맛이 났다.

 

땀땀 소스와 고수

고수는 따로 달라고 하면 준다.

양파 절임도 한번 리필을 했다.

쌀국수가 양이 많아서 정말 배부른 저녁을 먹었다.

가끔 얼큰하고 맛있었던 매운 소곱창 쌀국수가 생각날 것 같다.

 

메뉴 가격

매운 소곱창 쌀국수 14,000원

힘줄 쌀국수 14,000원

분짜 11,000원

 

위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