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신논현 후토마끼 맛집] 분위기도 좋고 비주얼도 예쁜 후토마끼 맛집 감탄성신

일상/맛집

by traveler 2021. 12. 3. 00:29

본문

반응형

강남, 신논현 맛집 - 분위기도 좋고 비주얼도 예쁜 후토마끼 맛집 감탄성신 내돈내산 후기

 

강남에서 혼밥에 도전하였다. 저녁에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다가 구글에 찾아보니 평점이 좋아서 감탄성신이라는 후토마끼집에 갔다. 후토마끼란 굵게 말은 김밥이라는 뜻이다. 왕김밥으로 김 안에 밥이랑 스시를 비롯해 각종 재료들이 들어가 있다. 왠지 한입에 넣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지만 한입에 넣기는 힘들었다. 

 

강남 감탄성신 입구
감탄 성신 내부 테이블
감탄 성신 다찌 자리
감탄성신 다찌

분위기가 일단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주문을 받으시는분들도 뭔가 혼자 온 나를 배려해주는 느낌이 들었다. 중간에 와사비도 달라고 하고 메뉴도 고르느라 좀 오래 걸렸는데도 잘 응대해주셨다. 시간은 한 8시쯤이었는데 혼밥 하러 온 사람은 나 하나였다. 그래도 다찌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가격은 사실 별로다. 한끼에 혼자 먹는데 16,000원이면 가성비가 있지는 않다. 후토마끼 맛집은 근데 주변에서 잘 본 적이 없어서 가격이 좀 나가지만 희소성이 있는 맛집이다. 맛은 괜찮았다. 네이버 평점 4.53, 구글 평점 3.4 확실히 구글이 좀 더 냉정한 편이다. 분위기가 일단 좋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오고 후토마끼 모양도 예쁘게 나와서 맛도 좋게 느껴졌던 것 같다.

 

감탄성신 기본 셋팅
후토마키 하프
후토마키 하프
후토마키 하프 with 와사비
후토마끼 꼬다리
귀여운 와사비

후토마끼 비주얼이 아주 예쁘다. 한입에 넣고 싶었는데 실패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아 보였는데 음식도 정갈한 느낌으로 나왔다. 전체적으로 가격만 조금 낮췄으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다. 분위기를 빼고 맛만 본다면 특별하게 엄청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평소에 잘 못 먹어본 후토마끼를 먹어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오마카세 가면 후식으로 나오는 교쿠가 그렇게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재료 안에 넣으니까 은은하게 달달한 맛이 나고 식감도 좋았다. 교쿠는 달걀말이 라는 뜻이다. 혼자 가서 여러 가지 메뉴는 시켜먹어보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다. 배가 고파서 덮밥류도 먹고 싶었지만 고심 끝에 후토마끼 하프로 주문하였다. 14가지 재료나 들어간다고 한다. 확실히 식감이나 맛에서 재료들끼리 잘 어우러져서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맛이 났다.

 

감탄성신 메뉴판
감탄성신 메뉴판
감탄성신 메뉴판

가게가 풍기는 분위기가 있어서 왠지 식사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길것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저녁 8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2차로 가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따뜻한 분위기에서 예쁘고 맛있는 후토마끼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강남 감탄성신 메뉴 가격

후토마끼 하프 16,000원

 

강남 감탄성신 위치

신논현역 5번출구로 나와 먹거리 골목쪽으로 쭉 직진하면 찾기 쉽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